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몰렌떼 디카페인 콜드브루 커피 솔직후기(광고X)
    일상 속 궁금증 2021. 2. 17. 09:29
    반응형

    ※ 이 글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오로지 글쓴이의 주관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쓰인 글임을 알려 드립니다.


    ◀광고 절대 아님▶


    아몰렌떼(AMOR LENTE) 디카페인 콜드브루 커피 후기


    안녕하세요. 자유로운낙타 입니다.

    저는 몇 년 전만 해도 하루에 커피 1잔은 꼭 먹는 사람이었어요. 하지만, 세월이 지남에 따라 어느 순간 카페인이 몸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됐죠. 먹고 나면 심장이 두근거린다거나, 위가 쓰린 증상이 생기면서 자연스레 커피를 멀리하게 됐어요.

     

    하지만, 커피 향을 워낙 좋아하는 터라 향을 느끼기 위해서 스타벅스에서 디카페인 커피를 구매해 주로 마셨는데요.

    가격도 가격이거니와, 그렇게 좋은 맛을 느끼진 못했어요.

     

    그래서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디카페인 커피를 한번 서치해보자 생각했고,

    그렇게 발견한 것이 "아몰렌떼 디카페인 콜드브루 커피"에요.

    가격은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를 하였는데 배송비 포함 18,400원에 구입했어요.

    자세한 제품 정보와 구입 정보는 맨 아래에 링크로 남겨둘게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글은 광고가 절대 아닙니다.)

     

    아몰렌떼 디카페인 커피 ⓒ자유로운낙타

     설 연휴에 주문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인터넷으로 주문하자마자 3일 내로 금방 도착했어요.

    용량이 1리터 정도 된다고 하였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게 느껴지더라고요.

    아몰렌떼에서 제공한 제품 설명란에는 한잔에 200ml 기준으로 총 33잔 정도가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맛만 괜찮다면 꾸준하게 먹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아몰렌떼 디카페인 커피 ⓒ자유로운낙타

    병에는 이렇게 제조일자도 표시되어있어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어요.

     

    지금부터는 제가 직접 먹어보고 쓰는 솔직 후기예요.


    첫 번째, 

    아몰렌떼 디카페인 커피 ⓒ아몰렌떼(AMOR LENTE)

    저는 커피를 마실 때, 산미가 많은 커피는 좋아하지 않아요.

    향과 바디감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데요.

     

    마침, 아몰렌떼 과테말라 디카페인 커피는 산미도 적고, 바디감이 풍부했어요.

    그래서 아몰렌떼 디카페인 커피를 선택한 이유도 있었죠.

    그래도 맛은 실제로 먹어봐야 아는 거니깐, 

     

    제품 설명에 따라 원액 1:물 5의 비율로 해서 먹어봤어요.

     

    실제로, 산미가 적었고, 바디감도 풍부했고, 향도 너무 좋았어요. 한입 먹자마자 "이거다!"싶을 정도로요.

    항상 스타벅스의 디카페인 커피를 먹다 아몰렌떼 디카페인 커피를 먹으니, 값이 훨씬 싼데도 불구하고 훨씬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비교대상이 하나뿐이라 신빙성이 조금 부족하지만, 예전 여러 커피 종류를 먹어보고 집에서 핸드드립도 내려먹었던 경험에 빗대어 보자면, 정말 괜찮은 커피라 생각이 들었어요.

     


    두 번째, 디카페인 정도

     

    다음은 디카페인이 얼마나 잘되어있는지를 판단해 보았는데요.

    시중에 판매되는 디카페인 커피 중에는 카페인 중 97% 정도만 제거됐다고 설명해놓은 제품들도 많더라고요.

     

    아몰렌떼 디카페인 커피 ⓒ아몰렌떼(AMOR LENTE)

    하지만

     

    아몰렌떼 디카페인 커피는 다른 디카페인 커피와는 다른 게 99.9% 카페인이 제거됐음을 강조해요.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에게는 2%의 차이도 아마 크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실제로 제가 먹어보니, 카페인이 제거되었다는 느낌과 동시에 제가 밤늦게 마셨는데도 불구하고, 심장 두근거림이나 쓰림 현상은 전혀 없었어요. 더군다나 풍부한 향과 바디감으로 인해 커피의 느낌은 확실히 받을 수 있었고요.

     

    커피는 좋아하지만 아기를 위해 커피를 즐기지 못하시고 계신 임산 부분들께서도 확실히 디카페인 제거된 아몰렌떼 디카페인 커피라면 하루 한잔정도는 가볍게 즐기실 수 있을거 같아요. 하지만, 민감한 사항인만큼 꼭 담당 의사분과 상의하신 뒤에 섭취를 고려보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아몰렌떼 디카페인 콜드 브루 커피의 주관적이고 개인적이지만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결론적으로 너무 만족한 제품이라 오해하실 수도 있지만, 다시 한번 이 글은 절대 광고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결론

     

    제품을 제 돈으로 직접 구입하고 이렇게 리뷰를 쓰게 된 계기는 최근 과장된 광고가 너무나 많았고, 수많은 좋은 리뷰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제가 느끼는 후기와는 괴리감이 큰 제품들을 수없이 만나봤어요. 물론, 블로그에 있는 글 중 대다수도 일정한 광고료를 받고 글을 작성한 것도 많았고요. 그렇다 보니 이렇게 직접 돈을 내고 구입하고 쓰는 후기글들이 적은 것 같아, 최대한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에게 저의 주관적이지만 솔직한 후기를 보고 제품을 구입하는 데에 조금이나마 합리적으로 선택하실 수 있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자세한 제품과 구매정보는 아래의 링크로 남겨둘게요.

     

    ▼▼▼아몰렌떼 디카페인 커피 정보 및 구입 링크

     

    아몰렌떼 디카페인 커피 1리터

    임산부, 수유부도 걱정없이 마실수 있는 커피

    www.amorlent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